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플러스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 창립 18주년 기념식 및 공로상 수여식 가져

  • 작성자 고은나라
  • 작성일 22.05.12
  • 조회수 1092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 산학협력단은 지난 3일 오후 5시 국민대 법학관 청향에서 산학협력단 창립 18주년 기념식 및 공로상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오하령 산학연구부총장(산학협력단장 겸 LINC사업단장), 김대정 공동기기원 원장, 왕무호 노사협의회 근로자 대표, 최윤희 연구기획팀장, 정해송 산학재무팀장, 서준경 산학협력팀장(LINC사업팀장), 이진구 국민대기술지주 본부장 및 공로상 수상 대상자 등이 참석했다.

 

오하령 산학연구부총장의 축사에 이어 대학 산학협력 발전에 기여한 장기근속 및 우수 직원들에 대한 공로상 시상과 소감 발표가 진행됐다. 10년 이상 장기근속 공로상에는 연구관리팀 이민혜 대리, 오승환 대리, 오다정 대리가, 우수직원 공로상에는 산학지원팀 변주용 대리, 산학협력팀 신민아 선생이 수상했다.

 

오하령 국민대 산학연구부총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산학협력단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산학연협력의 고도화를 통해 대학과 지역사회의 더 나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전했다.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