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14 청소년 생활체육 아이디어 공모 최우수 수상 / 법과대학 법학부
국민생활체육회가 청소년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이고 현실성 있는 아이디어 공모를 위해 지난 4월 시행한 ‘2014 청소년 생활체육 아이디어 공모’에서 본교 학생들이 주축으로 구성된 Fun Sports 팀(김진훈 법학부 08학번, 한효빈 법학부 10학번, 이지혜 법학부 11학번 외 서울 과기대 1명, 연세대 1명으로 구성)이 “Fun교시, 체육시간” 이라는 주제로 최종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Fun Sports 팀은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아이디어를 얻고자 실제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설문조사와 현장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고 현실성을 갖춘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속성을 가질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하였다.
특히 재미 요소를 가미하기 위해 ‘스쿨어택’과 같은 청소년들에게 익숙한 프로그램 방식을 접목하여 대상자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으며, 현실성과 지속성을 위해 공익성과 사회공헌의 이미지를 부여하여 현역선수 멘토 확보, 물품제공, 금전적인 스폰서십 유치 등에 대해서도 다각도로 분석하고 준비한 것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