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lectrical Engineering 2014, Best Paper Award 수상/전자공학부
국민대학교 전자정보통신대학 전자공학부 배유진, 엄하얀 학생과 장혁준, 문찬우, 정구민 교수는 지난 6월 15일부터 19일에 걸쳐 제주도 라마다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된 제20회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lectrical Engineering (ICEE) 2014에 “Design of Vehicle Stability Control System for Controllability Optimization”이란 제목의 논문을 제출하여 Best Paper에 선정되었다.
이 연구팀은 논문에서 자동차가 고속으로 급커브 운행을 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차체 모션의 불안정성을 안정적으로 제어하기 위한 방법을 연구하였다. 이를 위해 시스템 모델의 가제어성을 참조하는 새로운 제어 방법을 개발하였고 이 방법은 향후 모형예측제어(model predictive control) 기법과 결합하여 더욱 확장, 발전될 전망이다. 본 연구는 미래창조과학부 및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대학IT연구센터육성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수행되었다.
한편 금년에 20회를 맞은 ICEE는 이번에 총 11개국 출신의 연구자들이 구두 및 포스터 세션, industry 세션 등에서 총 545편의 연구성과를 발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