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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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아시아 브랜드 프라이즈' 위너 선정 / 남궁기찬(산학협력단) 교수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바디프랜드는 브랜드 사운드 ‘The Time to be Noble’이 ‘아시아 브랜드 프라이즈 2021’ 위너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시아 브랜드 프라이즈는 아시아에서 가치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전 세계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디자인 작품을 공모한 뒤 △Differentiation △Relevance △Esteem △Knowledge 등을 심사기준으로 위너를 선정한다. 올해는 일본 오사카 예술대 타카하시 요시마루 교수가 심사위원장을 맡았으며, 5개국 18명 교수와 디렉터급 심사위원이 심사를 진행했다.
위너로 선정된 작품 중 하나인 바디프랜드 브랜드 사운드 ‘The Time to be Noble’은 바디프랜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리즘 모델 분석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사용자 조사를 통해 △첨단 △럭셔리 △노블 등 3가지 사운드 아이덴티티 키워드를 정의했다.
특히 국민대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인터랙션디자인랩과의 산학협력 프로젝트로 진행했다. 국민대 사운드경험 디자인연구소 남궁기찬 교수가 헤드 디자이너로 참여하고, 경희대 포스트모던 음악학과 이웅 교수, 전수민 음향 감독 등이 함께 작업을 진행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Rest △Healing △High-Tech △Luxury △Noble △Family 등 6개 의미를 담은 브랜드 사운드를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