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한국언론학회·롯데홈쇼핑 대학생 영상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 언론정보학부 학생들
우리 대학 언론정보학부 미디어전공 학생들이 2021 한국언론학회•롯데홈쇼핑 주관 제 2회 대학생 영상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특히나 두 팀이 각각 최우수상을 함께 공동수상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이도연, 이예원, 오주은, 서진우 학생으로 구성된 팀은 경력개발지원단에서 진행한 저학년 예비직무전문가과정(Junior CoREP)에서 함께 팀으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었다.
공모전 영상 주제는 “국내 중소기업 상품 홍보 동영상”이었고, 1분 30초 이내의 동영상 제출 형태로 진행됐다. 그들은 “국민며느리와 프로자취러가 추천하는 건조대”라는 제목으로 라이브커머스 형식을 이용하여 스틸아트 튼트니 건조대를 홍보하면서 <언택트 시대, 콘택트 소비>에 걸맞는 영상을 제작했다.
김대영, 류령화, 이정민 학생으로 구성된 팀은 “프레비타 샤워필터로 소개팅에 성공한 썰”이라는 주제로 프레비타 샤워필터의 장점과 효과를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하여 나타냈다.
방송 분야의 직종을 희망하는 국민대 언론정보학부 1학년 학생들이 모여 코로나 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전공의 특성인 영상제작역량을 활용하여 사회적 발전에 영향을 끼친 수상이기에 더욱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