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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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기간 사진촬영 이벤트로 아동학대방지 기부금 전해 / 입학홍보대사 국희 학생들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 입학홍보대사 ‘국희’ 학생들이 지난 10월 7일(금), 축제 기간 준비한 이벤트로 얻은 수익금을 아동학지 방대를 위해 기부했다.
지난 9월 27일(화)부터 29일(목)까지 진행된 국민대 북악 대동제 상설거리에 국민대 입학홍보대사들은 학생들이 축제기간 중 사진촬영을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를 마련했다. 촬영된 사진은 학생들이 직접 아이패드를 통해 꾸밀 수 있도록 하였으며, 요즘 대학가에서 유행하는 ‘인생 네컷’ 형태로 인화하여 제공했다. 또한, 별도로 현장에서 촬영을 하지 않은 학생들도 본인이 소장하는 사진을 새롭게 꾸밀 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일일 평균 100명 이상의 부스 방문자가 있었다.
상설거리에서 나온 수익금 총 일백사십만원은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에 전액 기부했다. 국민대 입학홍보대사 학생들은 “학교를 널리 알리는 홍보의 역할을 넘어, 지역 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면의 활동들을 계획하고 있다”며 “작은 금액이지만,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