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간스포츠] 살레와코리아,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살레와코리아(www.salewa.co.kr)가 지난 30일 ‘국민대학교-살레와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대회를 열었다.100여명의 서류접수 지원자 중 1차 심사를 통과한 20명은 고산 등반용부터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등 다양한 살레와의 고기능성 상품을 착용하고, 대학생 특유의 당당함을 선보여 관중들로부터 뜨거운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아울러 판소리, 중국어 노래부르기, 영어 자기소개, 아크로바틱 및 화려한 댄스 등 개개인의 다양한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깊어가는 대학 가을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뜨거운 경합 결과 최종 5명 학생이 제1기 살레와 대학생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다양한 형태의 홍보마케팅 활동에 참가할 계획이다
살레와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이자 미래 잠재고객인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브랜드에 고스란히 전달 되기를 바라며, 참가 학생들도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에 나설 것이다.”고 밝혔다.
살레와는 1935년, 독일 뮌헨에서 탄생한 유럽 브랜드로 현재 이탈리아 알프스 볼자노에 본사를 두고 있다.
▲ 살레와코리아, 대학생 홍보대사 포스터
원문보기 : http://isplus.joins.com/article/934/13018934.html?cloc=
출처 : 일간스포츠 기사보도 2013.10.31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