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언론속의 국민

비피메이커스랩, 국민대와 함께 창업기업 데모데이 개최

  • 작성자 최윤정
  • 작성일 18.12.31
  • 조회수 9194

창업기업 지원 전문기관 비피메이커스랩은 국민대 창업지원단과 창업기업 데모데이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날 진행된 데모데이는 초기 창업기업에 총7주간 사업화 측면에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 후 비즈니스모델 검증과 시드투자 유치를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초기 창업기업의 BM검증과 사업화를 위한 △참가기업별 BM진단 및 전문가 인터뷰 △기업가정신 △사업계획서 작성 실무 △사업화 전략 △투자유치 전략 △글로벌진출 기본준비자세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비피메이커스랩은 민간중심 창업기업 액셀러레이팅을 위해 설립된 기관으로 단계별 사업협력 기관들을 초대하여 참가기업들의 시드투자 유치 기회를 마련했다.

투자분야에는 서울산업진흥원, 코리아엔젤스, 아이빌트세종, 네오스프링, 한국벤처경영원, 한국크라우드투자, RRSP파트너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등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비피메이커스랩 강달철 센터장은 “이번 행사로 참가기업들에게 실질적 사업을 위한 창업교육과 투자자 네트워크를 제공했다. 앞으로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창업기업의 스케일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704882#csidx04a5281f246c6ffb5043df2978a5519

관련기사 1건

순번 언론사 제목
1 벤처스퀘어 K·스케일업 씨드투자 데모데이, 국민대서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