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언론속의 국민

개그맨 출신 권영찬,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 도와 / 권영찬(대학원 문화심리사회학전공 박사과정 16) 동문

  • 작성자 박차현
  • 작성일 19.05.13
  • 조회수 6098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한부모가정 어린이를 위한 작은 축제를 도왔다.

권영찬 교수는 최근 일명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화장품 기업 나인테일즈(9tails)와 공동으로 ‘제17회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를 후원했다. 사단법인 한부모가정사랑회의 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권 교수가 나인테일즈에 취지를 제안하면서 성사됐다. 현재 그는 다양한 기업과 한부모가정사랑회와 자매결연을 이어주고 있다.

‘제17회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는 서울 송파구에 있는 올림픽공원 피크닉장에서 열렸고, 당일 CS강사로 유명한 박다인 씨가 진행을 맡았다. 한부모가정사랑회는 한부모가정 아동들이 자연 속에서 평안함을 느끼면서 웃고 뛸 수 있도록 보조한다는 목표로 매년 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나인테일즈는 한부모가정의 여성들을 위해 마스크팩과 링클파워세럼 등을 지원했다.

권영찬 교수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상담코칭심리학과에서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앞서 연세대 연합신학대학원에서 상담코칭학 석사를 마쳤고, 국민대 대학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원문보기: http://www.sportsworldi.com/newsView/20190511503441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