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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속의 국민

유통학회(회장 이수동 경영 교수) 연구발표회,다단계 인식제고 실천방안등 제시

  • 작성자 파이낸셜뉴스
  • 작성일 04.03.22
  • 조회수 8936

한국유통학회가 주최하고 직접판매협회가 후원하는 ‘다단계판매의 국민적 인식제고에 의한 문화창달방안’ 특별연구발표회가 지난 18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연구회에서 이수동 유통학회 회장(국민대 교수)은 ‘다단계 판매업이 지향해야 할 경영 마케팅적 측면의 현실적 과제와 생활문화 창달방안’을 주제로, 변명식 장안대 교수는 ‘국민경제내에서 다단계 판매업의 국민적 인식과 현실적 과제에 따른 대응방안’에 대해 발표했다.

또 오세조 연세대 교수와 임영균 광운대 교수가 ‘다단계 판매업의 공동이익창출을 위한 업계 간 교류와 협력을 위한 전략적 대응방안’과 ‘다단계 판매업이 미래 비전 산업으로서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과제와 그에 따른 대응전략 방안’을 각각 발표했다.

/윤정남기자



파이낸셜뉴스 2004-03-21 20:5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