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도전과 모험 - 각종 공모전 정보
최근 여름학기가 무르익어 감에 따라 여러 공기관과 기업체에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각종 공모전들을 개최하고 있다. 이러한 공모전들은 대학생들의 창의력과 잠재력을 가늠하는 장으로서, 또한 미래의 꿈을 준비하는 발판으로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MicroSoft에서 주최하는 소프트웨어 기술 경진 국제대회 MS Imagine Cup2006 의 국가대표선발전 에서 국민대학교 컴퓨터학부 학생이 당당히 대상을 차지하며 국가대표로 선발되는 등 본교에서도 공모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최근에 치뤄지는 대학생들은 대상으로한 주요 공모전을 아래에 소개한다.
공모전을 통해 실력과 경험도 쌓고 더불어 성과도 얻는다면 잊지 못할 대학생활의 추억이 될것이다.
![]() |
린나이코리아,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기간 : 6월 14일까지 주최 : 린나이코리아 대상 : 대학생 개인별, 팀별 응모가 가능하며 팀별 최대 인원은 4명 응모분야 : 가스보일러와 쎄인웰 브랜드의 TV, 인쇄광고 부문 공모 주제 : '린나이' 가스보일러' 와 고품격 생활가전 브랜드인 '세인웰 브랜드 PR' 시상 : 대상 (1팀) 상금 500만 원, 금상 (2팀) 200만 원, 은상 (2팀) 100만 원, 동상 (4팀) 50만 원. 입상자 전원에게는 린나이코리아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문의 :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www.rinnai.co.kr) / 02) 320-5542 | |
![]() |
2006년 메가패스 마케팅 경진대회 기간 : 5월 31일까지 주최 : KT마케팅연구소 대상 : 전국 중고생 및 대학(원)생 주제 : 초고속인터넷 메가패스와 부가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나 마케팅 전략 시상 : 최우수상(1편) 700만 원, 우수상(2편) 각 300만 원, 장려상(3편) 각 100만원. KT특별전형 입사응시 기회, 서비스 출시 시 우선체험 기회 문의 : KT 메가패스 홈페이지 (www.megapass.net) | |
![]() |
제28회 에너지절약작품 현상공모전 기간 : 5월 15일 ~ 6월 9일 주최 : 에너지관리공단 대상 : 제한 없음 응모분야 : 포스터 신문광고 만화 TV캠페인 슬로건 등 주제 : 에너지절약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실천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내용 등 시상 : 각 부문 산업부장관상 200만 원(1편), 공단 이사장상 100만 원(2편) 등 문의 : 에너지관리공단 홍보교육실 031) 260-4382~7 (E-mail : fisher@kemco.or.kr) 발표 : 8월중 공단 홈페이지(www.kemco.or.kr)에 공지 | |
![]() |
KAMCO 대학생 광고 공모전 기간 : 5월 15일 ~ 5월 26일 주최 : 한국자산관리공사 대상 : 대학(원)생 개인별, 팀별 응모가 가능하며 팀별 최대 인원은 4명응모분야 : 신문 및 잡지광고 주제 : 한국자산관리공사 기업 PR광고, 온비드(인터넷 공매) 홍보광고시상 : 대상(1점) 300만 원, 금상(2점) 100만 원, 은상(4점) 50만, 동상(6점) 30만 원, 입선 (20점내외) 10만원 문의 : 2103-6153, 6494발표 : 6월중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www.kamco.or.kr)에 공지 | |
![]() |
LG텔레콤 기분Zone 광고 공모전 기간 : 5월 8일 ~ 6월 9일 주최 : LG텔레콤 대상 : 제한없음응모 분야 : 기분Zone TV-CM 창작, TV-CM 패러디 주제 : LG텔레콤의 기분Zone 서비스 시상 : 창작 부문 - 대상(1팀) 300만 원, 금상(1팀) 200만 원, 은상(1팀) 100만 원, 동상(3팀) 50만 원. 패러디부문 - 금상(1팀) 기분Zone 휴대폰 1대, 은상(5팀) 문화상품권(10만원권), 동상(10팀) 문화상품권(3만원권) 문의 : 02) 561-1030 (E-mail contest@coleomarketing.com) 홈페이지 : http://mulpi.mgoon.com/LGTele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