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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2학기 중간 수업평가 시행 안내
◦ 학생들의 수업평가는 철저하게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 학생의 의견은 입력시간(00초,00분,00시,00일)을 조합한 랜덤코드로 정렬되어 교강사에게 제공되며, 절대 이름이나 학번 순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중간 수업평가는 학생 자율 참여이나, 의미있는 수업평가가 되기 위해서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 정확한 의견전달, 건전한 비판을 위해 욕설, 비방, 비속어, 비하적 표현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개요
수업에 대한 만족도, 교수법 등에 대해 학생들의 중간 수업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교강사에게 제공하여, 당해학기 수업개선에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함.
2. 시행내용
가. 평가기간 : 2019.10.17.(목) 10:00 ~ 10.27.(일) 24:00
나. 평가자 : 학부 재학생 전체 / 자율 참여
다. 평가대상 교과목 : 학부 개설 교과목 전체
라. 평가방법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수업평가/성적정보 → 수업평가 |
마. 수업평가 질문항목 : 주관식 1문항
※ 질문내용 : 교수님의 수업내용 및 수업방법에 대하여 개선할 점과 교수님께 건의하고자 하는 의견을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 결과공개 : 평가결과는 학생에게 공개하지 않으며, 교강사의 수업개선 참고자료로만 활용함.
3. 유의사항
가. 협동강의 교과목은 리스트에 표시되는 교강사 전체를 평가하시기 바랍니다.
(교과목 리스트에 ‘교과목명(교강사명)’으로 표시됨.)
나. 수업평가 완료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라도 답변내용의 수정은 불가하므로 신중히 평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크롬, 사파리 등의 웹브라우저에서는 수업평가 중 오류가 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 수업평가를 하시기 바랍니다.
4. 문의처 : 교무팀 정범수 / 910-4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