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등록 및 폐강 안내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등록 및 폐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등록금 납부방법
구분 |
세부사항 |
비고 |
납부기간 |
2019.12.10.(화) ~ 12.12.(목) |
기간 중 |
납부방법 |
은행방문 : 고지서 지참하여 은행 창구에서 납부 가상계좌 :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이체 |
|
수납은행 |
우리은행(가상계좌 이체가능) 전국지점 |
|
수강료 |
학점 당 90,000원 |
|
고지서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 – 수강정보 – 수강신청 |
본인 납부금액 확인 |
이체결과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교육비납입증명서 |
납부일 다음날부터 |
2. 성적처리 : 계절학기 성적은 2019-2학기 성적으로 처리되며, 장학금 및 성적경고 기준에서 제외
3. 폐강 관련 안내
가. 1차 폐강 교과목 : 없음
나. 2차 폐강 공고 : 2019.12.17.(화) 예정 (등록인원 부족 교과목)
다. 폐강 교과목 대상자 수강지도 : 2019.12.18.(수) ~ 12.19.(목), 기간 중 09:00 ~ 16:00
- 폐강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본부관 1층 교무팀으로 수강지도 기간 중 방문 요망
(폐강 교과목 신청 학생 중 기간 내 미방문시 납부된 등록금은 전액 환불 예정)
4. 기타안내
가. 사회봉사Ⅲ 교과목은 별도의 수강료가 없음
나. 교외운영 교과목(KOSAF 취업연계 인턴십, 현장실습, SGE 등)은 주관부서 안내에 따라 진행
5. 계절학기 수강료 환불기준 및 방법 : 12.18(수) 이후 교무팀(본부관 104호) 방문하여 환불신청서 작성
구 분 |
환불액 |
구 분 |
환불액 |
개강일 이전 (2019.12.20. 17시) |
100% |
수업일수 1/2 (2020.01.03. 16시) |
50% |
수업일수 1/5이전 (2019.12.26. 16시) |
80% |
수업일수 1/2초과 |
환불 불가 |
6. 문의사항 : 교무팀 한희원 (Tel. 02-910-4039, E-mail : heewon@kookm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