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등록 및 폐강 안내

  • 작성자 호윤미
  • 작성일 19.12.10
  • 조회수 13092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등록 및 폐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등록금 납부방법

구분

세부사항

비고

납부기간

 2019.12.10.(화) ~ 12.12.(목)

기간 중
06:00 ~ 21:00
납부 가능
(은행 방문 납부는
은행 영업시간 중
납부가능)

납부방법

  은행방문 : 고지서 지참하여 은행 창구에서 납부

  가상계좌 :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이체

수납은행

  우리은행(가상계좌 이체가능) 전국지점

 

수강료

  학점 당 90,000원

 

고지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 수강정보 – 수강신청
   – 고지서 출력 – 환불 계좌정보 입력 후 출력

본인 납부금액 확인

이체결과 확인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교육비납입증명서

납부일 다음날부터
조회가능

2. 성적처리 : 계절학기 성적은 2019-2학기 성적으로 처리되며, 장학금 및 성적경고 기준에서 제외

3. 폐강 관련 안내

  가. 1차 폐강 교과목 : 없음

  나. 2차 폐강 공고 : 2019.12.17.(화) 예정 (등록인원 부족 교과목)

  다. 폐강 교과목 대상자 수강지도 : 2019.12.18.(수) ~ 12.19.(목), 기간 중 09:00 ~ 16:00

      - 폐강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본부관 1층 교무팀으로 수강지도 기간 중 방문 요망
   (폐강 교과목 신청 학생 중 기간 내 미방문시 납부된 등록금은 전액 환불 예정)

4. 기타안내

    가. 사회봉사Ⅲ 교과목은 별도의 수강료가 없음

    나. 교외운영 교과목(KOSAF 취업연계 인턴십, 현장실습, SGE 등)은 주관부서 안내에 따라 진행

5. 계절학기 수강료 환불기준 및 방법 : 12.18(수) 이후 교무팀(본부관 104호) 방문하여 환불신청서 작성

구 분

환불액

구 분

환불액

개강일 이전 (2019.12.20. 17시)

100%

수업일수 1/2 (2020.01.03. 16시)

50%

수업일수 1/5이전 (2019.12.26. 16시)

80%

수업일수 1/2초과

환불 불가

6. 문의사항 : 교무팀 한희원 (Tel. 02-910-4039, E-mail : heewon@kookm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