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0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1. 신청대상 : 제적 및 자퇴학생
2. 제외대상(세부사항 학사규정 제87조 참조)
가. 제적당시의 모집단위가 재입학 시 폐지된 경우의 해당자
나. 2015학번 이후 신입학한자 중에 첫학기에 자진퇴학 또는 제적된 자 등
3. 신청기간 : 2020. 06. 15.(월) 10:00 ~ 2019. 06. 25.(금) 16:00
4.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인터넷 신청
www.kookmin.ac.kr ⇒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학적정보 ⇒ 재입학신청 |
5. 선발가능인원
구분 |
여석 |
||
정원내 |
정원외 |
합계 |
|
주간 |
66명 |
27명 |
93명 |
야간 |
1명 |
1명 |
2명 |
합계 |
67명 |
28명 |
95명 |
* 정원내외 구분은 입학당시 입학전형 구분에 따름
6. 일정
주요업무 |
일정 |
비고 |
신청기간 |
2020.06.15.(월) ~ 06.26.(금) |
종합정보시스템 온라인 신청 |
자격심사 |
2020.06.29.(월) ~ 2020.07.01.(수) |
※ 자격미달자의 경우 교무팀에서 개별통보 |
면접 및 심사 |
2020.07.06.(월) ~ 07.17.(금) |
세부일정 및 장소는 소속 단과대학에서 개별 통보 |
합격자발표 |
2020.07.24.(금) 예정 |
종합정보시스템 학적정보 확인 |
수강신청 |
2020.08.13.(목) ~ 08.24.(월) |
추후공지 될 수강신청 안내 참조요망 |
등록기간 |
2020.08.24.(월) ~ 08.28.(금)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가능 |
7. 유의사항
가. 선발인원은 전체 재입학 여석 내에서 선발함.
나. 지원 전 재입학에 대한 안내를 참고하고 신청함.
※재입학 안내 https://www.kookmin.ac.kr/site/resource/guide/regist/stop/re.htm
다. 학칙 개정에 따라 학부, 학과, 전공 명칭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명칭의 소속으로 선발함.
라. 교육학과는 승인정원 제한에 따라 재입학 인원을 선발하지 않음.
마. 제적당시의 모집단위가 재입학 시 변경된 경우 학과커리큘럼이 유사한 학과로 선발함.
바. 재입학자는 본교에서 기 취득한 학점을 기준으로 학년, 학기가 재조정 됨.
사. 면접방문 시 “재입학학점인정표”를 반드시 확인 하고 “재입학 서약서”를 작성함.
아. 등록기간에 재입학금 및 등록금을 미납시 재입학이 취소됨.
자. 면접심사에 합격한 자는 등록금 이외의 재입학금(2020학년도 입학금의 반액)을 납입하여야 함.
차. 종합정보시스템內 개인정보란에 연락처를 반드시 최신 정보로 수정하여야 함.
※ 연락처 오류 등으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카. 재입학 이전에 졸업논문에 합격한 자라도 재입학 이후 재응시하여 합격하여야 함.
8. 문의 : 교무팀 김선영 (Tel: 02-910-4034, E-mail : suynk39277@kookm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