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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인턴 모집 (강의제작 운영 지원 온라인 원격 도우미 사업)_기간연장
모집부서 | 인원(명) | 응시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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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제작 운영 지원 온라인 원격 도우미 사업 (교무팀 외 7개 부서) |
00 | · PC(아래한글 또는 MS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포토샵 등) 활용 가능자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학력제한 없음(단, 미취업생 우대 및 휴학생/재학생 지원 가능) · 보훈대상자 우대 · 동영상 촬영 및 편집프로그램 운영가능자 우대 · 근로시간 1일 8시간 근무 (09:00~18:00, 점심시간 제외) (일부 부서의 경우 1일 4시간 근무) |
구분 | 내용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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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 2020.09.23.(수) ~ 10.05.(월) | · 매일 10시 ~ 16시 (공휴일 제외) · 마감일시까지 도착된 서류(우편포함)에 한하여 접수함 ·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처 |
·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77 국민대학교 총무팀 (본부관108호) · 전화 : 02-910-40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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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 · 입사지원서 1부 (붙임 양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붙임 양식) · 자기소개서 1부 (자유 양식) ·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최종학교 졸업(학위)증명서 1부 및 성적증명서(필히 100점 환산점수 기재된 것) 1부 · 자격증(외국어 성적표 포함)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 1부 (보훈대상자에 한함) |
구분 | 일정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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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서류) | - | · 서류 심사 |
2차 (면접) |
2020.10.05.(월) 이후 예정 |
·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전화통지 |
합격 통보 | - | · 개별 전화통지 |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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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조건 | 강의제작 운영지원 온라인 원격 도우미 사업에 따른 행정인턴 채용으로, 고용계약기간은 2020.10.01.~2021.02.28.까지임(5개월간). |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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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부서 |
교무팀, 교수학습개발센터, 창의공과대학, 과학기술대학, 예술대학 체육대학, 경영대학, 소프트웨어융합대학 (입사지원서 제출 시 희망 부서 기재, 근무부서는 임용 시 결정) |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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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업무 | 온라인 수업진행을 위한 제반 업무 수행 및 보조업무, 온라인 콘텐츠 제작 지원 업무, 교원 및 학생 전화상담 응대, 온라인 강좌 안내문 제작 등 |
부서명 | 세부 수행업무 / 우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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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무팀 | 온라인 강의실 관리 및 지원 |
교수학습개발센터 |
원격교육학습지원프로그램 운영지원 및 스튜디오 관리/지원 |
창의공과대학 교학팀 | 온라인강의 제작 지원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교학팀 | 영상편집/온라인 콘텐츠 제작 경험자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