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2020-2학기 학기말 수업평가 시행 안내(학생용)

  • 작성자 호윤미
  • 작성일 20.12.08
  • 조회수 15597

*** 12월 8일이전 임시 수업평가한 학생은 12월 8일 다시 로그인하여 확정된  문항으로 재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업평가 내용

   평가기간 : 2020.12.08.() 10:00 ~ 12.17.() 24:00

   평가방법 :

ON 국민(로그인) 포털 학사서비스 성적정보 수업평가

   질문내용 : 수업평가 6문항(주관식 1문항 포함) + 학습태도 평가 1문항

      코로나 19 확산으로 대부분의 강의가 온라인수업 중심으로 진행되어 2020학년도 2학기에도 온라인 수업 환경에 맞는 수업평가 질문 문항으로 변경되었음.

 

결과조회 : 2021-1학기 수업계획서 조회기간 ~ 수강신청 정정기간

   수강인원이 적은 교과목(개별지도 과목 포함), 군사학, 사회봉사, 현장실습 등의 일부 교과목은 익명성 보장과 수업평가 신뢰성을 고려하여 결과 공개가 제한됨

 

유의사항

   2020-2학기에 수강한 전체 교과목에 대해 수업평가를 완료하여야 본인의 성적 확인 및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니 반드시 기간 내에 수업평가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협동강의 교과목은 협동강의 담당 교강사 전체를 평가하시기 바랍니다.

     (교과목 리스트에 교과목명(교강사명)’으로 표시됨.)

   수업평가 완료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라도 답변내용의 수정은 불가하므로 신중히 평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