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2021-1학기 수강신청 관련 안내_장애로 인한 일정변경 및 수강신청여부 확인

  • 작성자 호윤미
  • 작성일 21.02.08
  • 조회수 13631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장애 및 일정변경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2021. 02. 08(월) 10:00에 진행된 4학년 수강신청에 장애가 발생되어, 2021. 02. 08(월) 13:00에 2차 수강신청이 진행되었지만 2차도 장애가 발생되었습니다. 

이에 수강신청 일정을 변경하여 진행하오니, 4학년 및 3학년 학생들은 일정을 확인하고 수강신청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1. 4학년 수강신청자 유의사항

 가. 4학년 기 수강신청자는 2021. 02. 08(월) 21:00 이후 수강내역을 확인하여, 수강신청이 되어 있는 교과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1차 + 2차 수강신청한 인원의 합이 4학년 수강가능설정인원 보다 많을 경우 모두 리셋됩니다. 단, 1차+2차 수강인원이 수강제한인원보다 적으면 수강이 유지됩니다.

     예시1) 가능인원 15명 - 1차:7명, 2차 3명인 경우 전원 수강신청완료 처리되어, 수강신청 화면에 [수강신청 완료]로 보이게 됩니다.

     예시2) 가능인원 15명 – 1차:7명, 2차10명인 경우 전원 초기화, 해당 교과목은 다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수강신청 화면에 [수강신청]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2. 수강신청 일정변경(수강신청은 예정학년으로 진행하니, 학사 프로필에서 예정학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 4학년 : 2021. 02. 09(화) 10:00 ~ 16:00

 나. 3학년 : 2021. 02. 10(수) 10:00 ~ 16:00

 다. 기타 일정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3. 수강신청 장애 사항에 대한 정보통신처 안내글

오늘(2021.2.8.()) 진행된 2021학년도 수강 신청이 2차례 걸쳐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문제 발생 원인을 파악하여 신속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오늘 수강 신청 대상인 4~5학년생은 내일(2021.2.9.()) 오전 10 수강 신청을 재개하겠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 수강 신청 계획을 하루씩 순연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의 전산 시스템 경 과정에서 예기치 않은 장애요인이 발생하여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4~5학년 대상 1차 및 2차 수강 신청된 과목 중 오늘 수강신청 가능인원 범위 내 신청 건은 정상적인 수강신청이 완료되었으므로

이를 확인(ON국민포털  학사서비스  수강정보 - 수강신청내역조회)하시고 변경사항이 없는 한 나머지 수강 희망 과목에 대해서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2021.2.8.() 21:00 이후 조회 가능)

더불어 이로 인해 3학년 학생들의 수강신청 일정에 불가피한 변경이 생긴 점도 양해 바랍니다

(3학년생 수강신청일 : 2021.2.10.() 오전 10~)

2021.2.8.

 

국민대학교 교무처장, 정보통신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