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외국인 학생의 외화 송금을 이용한 등록금 납부 및 환불 안내

  • 작성자 오선영
  • 작성일 21.03.18
  • 조회수 34258

 

 

외화송금을 이용한 등록금 납부 및 환불 안내

 

 

외화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및 환불 방법을 안내하오니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영문 및 중문 공지는 아래 첨부파일 참조!!)

 

. 적용 시기 : 2021학년도 1학기 분납 2회차 납입 시부터 적용

 

. 외화 송금을 통한 등록금 납부

1. 대상자 : 학부, 대학원 외국인 학생

2. 송금 기간 : 등록 기간 2~3일 전 납부해야 등록처리 가능

3. 납부금액 : 등록금 고지금액의 5~10% 추가 금액 납부(수수료 및 환율차이)

 

. 환불방법

1. 외화로 환불

) 대상 : 외화로 등록금 납부한 경우에만 외화로 환불가능

) 제출서류 : 외화 송금 신청서 및 등록금 납부 증빙자료(입금증 등)

) 외화 송금 수수료는 수취인 부담

2. 원화로 환불

) 원화로 등록금 납부한 경우, 반드시 원화로 환불(외화 환불 불가)

) 외화로 등록금을 납부했지만 원화로 환불받고 싶은 학생

 

. 유의사항

1. 등록금액이 1원이라도 차이가 날 경우에는 미등록처리

2. 등록처리 후 남은 초과입금액은 ON국민 포털에 학생이 직접 입력한 국내은행 계좌로만 반환 (ON국민 포탈> 내정보관리> 개인정보변경에서 국내계좌를 등록해야 함)

3. 2021학년도 1학기 외화 송금 초과 입금분은 재무팀에서 개별적으로 연락하여 환불 예정.

 

. 기타 문의 사항 : 재무팀 02-910-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