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경영학전공 세부전공 신청 안내
경영학전공 세부전공 신청안내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경영학전공 졸업대상자 중 세부전공 이수자는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경영학전공 1전공자 중 2016년 이후 입학생 중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예정자 및 수료예정자
(단, 2017년 이후 입학생은 경영학전공 심화전공자만 신청 가능)
2. 신청기한 : 2022. 01. 18.(화) 10:00까지
3. 신청방법 : 경영관 105호 경영대학 교학팀 경영학부 방문 제출 또는 ara@kookmin.ac.kr 이메일 제출
4. 제출서류 : 경영학전공 ①세부전공 신청서(붙임파일 참조) 및 ②성적증명서 각 1부
(이메일 제목 및 파일명 : 세부전공신청서_학번_성명)
5. 유의사항
가. 졸업연기자 및 졸업탈락자는 신청불가(실제졸업학기에 신청)
나. 수료예정자는 수료 신청 전 세부전공을 신청해야 함(수료 이후 신청 불가)
다. 세부전공은 1가지만 신청가능(마케팅, 생산관리, 매니지먼트 중 택1)
라. 타과생(다부전공자 포함) 및 외국인 유학생은 신청 불가
마. 신청자는 최종졸업사정결과확인메뉴에서 세부전공 합격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함.
(*2021 전기 최종졸업사정결과 확인 및 이의신청기간 : 2022.01.24.(월)~01.27.(목) 예정)
바. “경영대학 홈페이지 > 알림마당 > 자료실 > ”경영대학 교육과정 개편사항” 참고
6. 신청자격 : 세부전공별 선택교과목 중 5과목(15학점) 이상 이수 후 해당 교과목의 총 평점평균이 2.7이상인 자
7. 세부전공 이수요건
세부전공명 |
개설학부 |
2학년 |
3학년 |
4학년 |
비고 |
마케팅 |
경영학전공 |
소비자행동론 |
마케팅세미나Ⅰ |
|
|
마케팅조사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
|
||
|
마케팅전략 |
|
|
||
|
혁신상품기획 |
|
|
||
|
디자인경영 |
|
|
||
|
마케팅애널리틱스 |
|
|
||
|
서비스마케팅 |
|
|
||
|
유통경영 |
|
|
||
|
마케팅세미나Ⅱ |
|
|
||
생산관리 |
경영학전공 |
ERP개론 |
SCM사례분석 |
|
|
경영의사결정론 |
구매관리 |
|
|
||
|
SCM과로지스틱스 |
|
|
||
|
물류정보시스템 |
|
|
||
경영정보전공 |
|
|
ERP와SCM |
|
|
매니지먼트 |
경영학전공 |
조직과인간 |
인적자원관리 |
전략경영 |
|
조직과환경 |
국제경영 |
기업윤리 |
|
||
|
국제경영사례분석 |
|
|
||
|
리더십과코칭 |
|
|
||
|
창업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