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현대자동차(주)-글로벌 상품 마케팅 기획 및 운영

  • 작성자 권외남
  • 작성일 22.01.21
  • 조회수 2806

현대자동차-글로벌 상품 마케팅 기획 및 운영

1.수행직무

· 글로벌 신차 런칭 기획 및 실행

- 글로벌 신차 런칭 마케팅 전략 기획 

  · 소비자 트렌드, 경쟁사 동향 파악을 통한 글로벌 런칭 전략 수립 

  · 런칭 전략 기반 커뮤니케이션 컨셉 개발 (글로벌, 권역별 협의 진행) 

  · 통합 런칭 마케팅 프로그램 기획 (ATL/BTL/디지털 신규 플랫폼)

- 신차/컨셉카 런칭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기획 및 운영

  · 고객/미디어 이벤트 운영

  · 런칭 전후 단계별 커뮤니케이션 컨텐츠 제작

  · 글로벌 매체 운영 기획, 분석

 · 상품 마케팅 기획

- 미래 모빌리티 시장/기술/소비자 트렌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차세대 신차(EV,FCEV 등) 상품 개발을 위한 고객 가치(CX) 제안

· 신규 런칭 플랫폼, 프로모션 기획

- 최신 소비자 트렌드 인사이트 기반 차세대 신규 런칭 플랫폼 도입 기획

- 글로벌 신규 채널 서비스/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컨셉카 런칭, 메타버스 서비스 런칭, 소셜 채널 커뮤니케이션 등

 

2.지원자격

다음 요건을 모두 만족하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 학사 학위를 이미 취득했거나, '22년 2월 졸업 예정이신 분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직 채용에 지원하세요.

· 최종 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입사일에 입사 가능하신 분 ('22년 4월 예정)

·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역량을 보유하신 분 (영어 기반 회의 및 프레젠테이션 진행 능력 필수)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치셨거나 또는 면제되신 분)

· 2020.02.07 - 2022.02.06 내 취득한 하기 영어 회화 성적을 보유하신 분  

- 시험명 : SPA, TOEIC Speaking, OPIC(영어), TEPS Speaking      

- 영어권 국가 해외 대학 졸업자는 영어 성적 제출 불필요

- 청각장애인의 경우, 청각장애인을 위한 TEPS 점수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3.우대사항

· 경영학(마케팅, 소비자 행동 등), 광고홍보, 미디어 관련 전공하신 분

· 마케팅/광고/자동차 관련 인턴십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마케팅 공모전 입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글로벌 자동차 업계 동향 및 소비자 트렌드 관련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4.중복지원 제한

· 동일 기간동안 진행 중인 상시 채용 공고에 중복으로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접수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공고에 지원 중인 경우, 지원서 제출을 취소하시면 다른 공고에 지원 가능합니다.

  - 진행 중인 전형 단계에서 불합격하신 경우, 다른 공고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5.기타 유의사항

· 지원서 접수 마감일에는 지원자가 대거 몰려 입사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니, 여유 있게 미리 제출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인적사항, 졸업예정일 등에 오류가 없도록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