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중국인 유학생 위챗페이 이용 등록금 납부 안내

  • 작성자 김은동
  • 작성일 23.08.16
  • 조회수 3081

금번 학기부터 중국인 유학생들의 등록금 수납을 편하게 하고 가상계좌 피싱 도용이나 환전 사기가 많이 발생하고 있어 위챗페이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가 가능하도록 수납 방법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에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 이체, 고지서를 이용한 은행 직접 수납 방법은 그대로 진행이 되며 추가로 위챗페이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를 할 수 있도록 납부방법을 추가하였으니 중국인 유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위챗페이를 통한 수납은 수납까지 약 2~3일의 시간이 소요되므로 위챗페이를 통한 수납은 등록기간 중 마지막 3일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예) 2023-2학기 재학생 등록금 위챗페이 납부 가능기간 : 2023.08.21(월)~23(수) 

        2023-2학기 분납신청자 2회차 위챗페이 납부 가능기간 : 2023.09.18(월)~19(화)

       

​​

2. 납부방법 : 위챗 메신저의 위챗페이 기능을 이용하여 납부(납부 매뉴얼 첨부화일 참조)

3. 위챗페이 납부 기간이 지났을 경우, 계좌이체나 은행 방문을 이용한 등록금 납부는 등록기간 내에 가능합니다.

4. 위챗페이를 이용하여 등록금을 납부하더라도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조회하여 등록금액, 가상계좌번호 등을 조회하여야 합니다.

5. 등록금을 학생이 직접 납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피싱 계좌 도용, 환전 사기 등)는 본인 책임이며 이로 인한 문제 발생 시 등록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6. 위챗페이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는 현재 재학생 등록 만 가능하며 추후 대학원 신입생 등록금 수납 등으로 대상자가 확대될 수 있습니다.

7. 위챗페이 이용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납부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8. 문의사항은 위챗페이 미니프로그램 안에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虚拟账户钓鱼盗用或换钱诈骗, 生的学费纳变得方便 因此增加了利用微信支付学费缴纳方法。

有的虚拟账户缴纳学费、利用通知行直接缴纳学费的方法照常行同增加可以使用微信支付缴纳学费方法,请参考。

 

1. 缴纳时间:微信支付缴纳需要2~3天的时间,因此通微信支付的缴纳只能在登3行。

    ) 2023-2期在校生学费微信支付可缴纳时间:2023.08.21(周一)~23(周三)

       2023-2期分期付款申者第二次微信支付可缴纳时间:2023.09.18(周一)~19(周二)

 

2. 缴费方法:利用微信的微信支付功能缴费请参阅缴费附件日期)

3. 微信支付缴纳期限,可在缴纳期限内虚拟账号转账访问银缴纳学费

4. 即使使用微信支付缴纳学费,也必须查询学费通知查询虚拟账号等。

5. 生通第三方缴纳学费生的问题(钓鱼账户换钱诈骗)是本人的,因此问题时可能取消,注意。

6. 利用微信支付的学费缴纳目前只能在在校生(本科)缴纳,以后可能增加究生新生。。

7. 使用微信支付时产生的手续费应缴纳人本人承担。

8. 如有疑在微信支付小程序客服中心。

 

첨부: 1. 위챗미니프로그램 이용 방법 

      2. Danal 미니프로그램 환율우대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