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학전공 세부전공 이수요건 변경 사항 안내
2024학년도 교육과정 개편에 의한 경영학전공 세부전공 이수요건 변경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세부전공 이수요건
세부전공명 | 개설학부 | 2학년 | 3학년 | 4학년 | 비고 |
2~3학년 | 3~4학년 | ||||
2~4학년 | |||||
마케팅 | 경영학전공 | 마케팅 | 디지털마케팅세미나 | ||
마케팅조사 |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 | ||||
소비자행동 | 마케팅전략 | ||||
혁신상품기획 | |||||
디자인경영 | |||||
마케팅애널리틱스 | |||||
서비스마케팅 | |||||
유통경영 | |||||
디지털마케팅콘텐츠기획 | |||||
생산관리 | 경영학전공 | 서비스운영관리 | 오퍼레이션 애널리틱스 | ||
경영의사결정론 | 구매관리 | ||||
SCM과로지스틱스 | |||||
물류정보시스템 | |||||
운영전략 | |||||
경영정보전공 | ERP와SCM | ||||
매니지먼트 | 경영학전공 | 조직행동론 | 전략경영 | 지속가능경영 | |
조직이론 | 비즈니스코칭 | 국제경영사례분석 | |||
인적자원관리 | |||||
피플애널리틱스 | |||||
다국적기업론 | |||||
조직문화혁신과다양성 |
2. 유의사항
가. 2016학년도 입학생부터 신청가능함.
나. 경영학전공 개설 세부전공은 경영학 1전공자 중 심화전공을 이수하는 학생만 신청가능함.
다. 세부전공은 1가지만 신청가능(마케팅, 생산관리, 매니지먼트 중 택1)
라. 외국인 학생은 신청 불가(복수학위자 포함)
마. 8차 학기에 세부전공을 선택하고, 지정교과목 중 15학점 이상 이수 후 교과목 평점평균이 2.7 이상이어야 학부(과) 인증이 합격 처리됨.
3. 문의: 경영대학 교학팀 경영학부 (02-910-4151, 5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