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경영학전공 세부전공 이수요건 변경 사항 안내

  • 작성자 신유리
  • 작성일 24.08.12
  • 조회수 91419

2024학년도 교육과정 개편에 의한 경영학전공 세부전공 이수요건 변경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세부전공 이수요건

세부전공명 개설학부 2학년 3학년 4학년 비고
2~3학년 3~4학년
2~4학년  
마케팅 경영학전공 마케팅 디지털마케팅세미나    
마케팅조사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    
소비자행동  마케팅전략    
  혁신상품기획    
  디자인경영    
  마케팅애널리틱스    
  서비스마케팅    
  유통경영    
  디지털마케팅콘텐츠기획    
생산관리 경영학전공 서비스운영관리 오퍼레이션 애널리틱스    
경영의사결정론 구매관리    
  SCM과로지스틱스    
  물류정보시스템    
  운영전략    
경영정보전공     ERPSCM  
매니지먼트 경영학전공 조직행동론 전략경영 지속가능경영  
조직이론 비즈니스코칭 국제경영사례분석  
 인적자원관리      
 피플애널리틱스      
 다국적기업론      
 조직문화혁신과다양성      

2. 유의사항

    가. 2016학년도 입학생부터 신청가능함.

    나. 경영학전공 개설 세부전공은 경영학 1전공자 중 심화전공을 이수하는 학생만 신청가능함.

    다. 세부전공은 1가지만 신청가능(마케팅, 생산관리, 매니지먼트 중 택1)

    라. 외국인 학생은 신청 불가(복수학위자 포함)

    마. 8차 학기에 세부전공을 선택하고, 지정교과목 중 15학점 이상 이수 후 교과목 평점평균이 2.7 이상이어야 학부(과) 인증이 합격 처리됨.

3. 문의: 경영대학 교학팀 경영학부 (02-910-4151, 5205)

이전글

없습니다.

다음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