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LINC사업팀]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 안내(~3/17부터 접수 예정)
공지사항 및 붙임파일 안내자료를 꼭 읽어주시고 신청 및 집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과제신청은 각 팀 대표학생 1인이 진행하며, 대표학생은 LINC3.0사업단 참여학사조직 소속 3학년 이상만 가능합니다.
(LINC3.0사업단 참여학사조직 정보 : 붙임파일 1 참조)
1. 지원대상 : 참여학사조직 내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팀 구성 : 2인 이상)
(참여학사 조직 첨부파일 참고)
2. 지원내용(연계유형에 따른 차등 지원)
가. 지원항목 : 과제수행에 필요한 재료비, 시제품제작(외주가공)비, 대여비, 수용비 등
나. 지원방법 : 학생 선 지출 후 정산(집행 전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 숙지 필수-붙임의 2번 파일: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지원 안내 한글 파일 참조 )
※ 「2.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안내(집행방법포함)」 : 첨부파일 참조
-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는 국고지원금으로 지원됩니다.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집행 항목별 필요서류 및 집행절차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집행방법 :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 전자세금계산서(청구발행), 국민대학교 법인카드
- 현금영수증과 전자세금계산서는 국민대학교(209-82-00544)로 발행해야 하며, 개인발행된 서류는 모두 불인정됩니다.
-개인 체크카드, 개인 신용카드, 포인트 충전결제, 개인명의로 발행된 현금영수증, 영수발행된 세금계산서 지원 불가
라. 지원유형
3. 신청방법 : 온라인 capstone.kookmin.ac.kr
※ 사용자 매뉴얼은 3/17 전 까지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 (capstone.kookmin.ac.kr) 공지사항 및 자료실에 업로드 예정(신청까지는 안내자료 파일에 있음)
4. 주요일정
- 과제신청일≠과제승인일
※ 학사 일정 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업/글로벌/지역 연계는 학생의 과제신청 이전에 교과목 수업계획서에 연계 내용 반영 필수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지원 안내(집행방법포함)」파일 참조)
5. 유의사항(위반 또는 누락 시 지원 불가)
가. LINC3.0사업의 종료로 2025학년도 1학기는 대학혁신지원사업비로 과제가 운영됨에 따라 집행방법이 이전과 완전히 변경되었으니 반드시 안내파일을 확인 후 과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회의비, 문헌구입비, 전문가활용비 미지원
다. 범용성 물품 구매 불가
라. 회의를 위한 장소의 대여비 지원불가
마. 수용비의 단순 사무용품비 집행 불가
바. 온라인 결제시 네이버포인트 등 개인 마일리지 및 포인트 적립 불가
6. 관련문의
이공, 인문사회, 조형 : 02-910-6319
건축, 예체능: 02-910-6317
「2.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지원 안내(집행방법포함)」의 기준에 따라 집행하여야 하며,
집행 후 반드시 구비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해 주셔야 집행 건이 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