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플러스

국민대학교, 직원 사기 진작 행사로 격려 메시지 전달

  • 작성자 김은지
  • 작성일 25.03.25
  • 조회수 291

 

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가 3월 24일(월) 오전 본부관 1층 로비에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새학기는 달달하게> 행사를 진행했다.

 

정승렬 총장과 처장단은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정성을 담아 준비한 호두정과, 아몬드, 꽃차 등 다과와 감사카드로 구성된 간식세트 약 300개를 전달하며 노고에 감사를 표시했다. 

 

이번 행사는 새 학기를 맞이하여, 지난 1년간의 노고를 치하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학교 본부와 직원들 간의 유대감을 증대하고 직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국민대 관계자는 “지난 해 직원 사기 진작을 위해 수제빵과 음료를 제공했던 사기 충전 빵빵이벤트에 이어 유대감을 형성하고 긍정적인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상호간 격려와 응원 메시지를 통해 건전한 소통이 활성화되는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승렬 총장은 “지난 한 해 동안 국민대의 발전을 위해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교내 구성원들 덕분에 우리 대학은 눈부신 성과를 이뤘다”며 “작은 노력이 모여 큰 변화를 이루듯 함께 새로운 도전을 이어 나가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