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현대자동차(주)-글로벌 상품 마케팅 기획 및 운영
현대자동차-글로벌 상품 마케팅 기획 및 운영
1.수행직무
· 글로벌 신차 런칭 기획 및 실행
- 글로벌 신차 런칭 마케팅 전략 기획
· 소비자 트렌드, 경쟁사 동향 파악을 통한 글로벌 런칭 전략 수립
· 런칭 전략 기반 커뮤니케이션 컨셉 개발 (글로벌, 권역별 협의 진행)
· 통합 런칭 마케팅 프로그램 기획 (ATL/BTL/디지털 신규 플랫폼)
- 신차/컨셉카 런칭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기획 및 운영
· 고객/미디어 이벤트 운영
· 런칭 전후 단계별 커뮤니케이션 컨텐츠 제작
· 글로벌 매체 운영 기획, 분석
· 상품 마케팅 기획
- 미래 모빌리티 시장/기술/소비자 트렌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차세대 신차(EV,FCEV 등) 상품 개발을 위한 고객 가치(CX) 제안
· 신규 런칭 플랫폼, 프로모션 기획
- 최신 소비자 트렌드 인사이트 기반 차세대 신규 런칭 플랫폼 도입 기획
- 글로벌 신규 채널 서비스/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컨셉카 런칭, 메타버스 서비스 런칭, 소셜 채널 커뮤니케이션 등
2.지원자격
다음 요건을 모두 만족하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 학사 학위를 이미 취득했거나, '22년 2월 졸업 예정이신 분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직 채용에 지원하세요.
· 최종 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입사일에 입사 가능하신 분 ('22년 4월 예정)
·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역량을 보유하신 분 (영어 기반 회의 및 프레젠테이션 진행 능력 필수)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치셨거나 또는 면제되신 분)
· 2020.02.07 - 2022.02.06 내 취득한 하기 영어 회화 성적을 보유하신 분
- 시험명 : SPA, TOEIC Speaking, OPIC(영어), TEPS Speaking
- 영어권 국가 해외 대학 졸업자는 영어 성적 제출 불필요
- 청각장애인의 경우, 청각장애인을 위한 TEPS 점수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3.우대사항
· 경영학(마케팅, 소비자 행동 등), 광고홍보, 미디어 관련 전공하신 분
· 마케팅/광고/자동차 관련 인턴십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마케팅 공모전 입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글로벌 자동차 업계 동향 및 소비자 트렌드 관련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4.중복지원 제한
· 동일 기간동안 진행 중인 상시 채용 공고에 중복으로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접수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공고에 지원 중인 경우, 지원서 제출을 취소하시면 다른 공고에 지원 가능합니다.
- 진행 중인 전형 단계에서 불합격하신 경우, 다른 공고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5.기타 유의사항
· 지원서 접수 마감일에는 지원자가 대거 몰려 입사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니, 여유 있게 미리 제출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인적사항, 졸업예정일 등에 오류가 없도록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