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2022학년도 1학기 경영대학 면담위크(학사지도교수 상담) 진행 안내

  • 작성자 신은희
  • 작성일 22.05.02
  • 조회수 5770

단축 URL 복사

2022학년도 1학기 경영대학 면담위크(학사지도교수 상담) 기간 안내

우리 대학은 학생들의 학교 생활 및 기타 고민을 가까이에서 듣고 해결하고자 매학기 면담위크 기간을 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인의 지도교수를 확인하시고, 상담을 통해 고민을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면담위크 기간은 사제간 면담을 활성화 하기위해 정한 기간으로 이후에도 언제든 교수님들께 면담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지도교수님들도학생들에게 먼저 상담을 요청할 수도 있으니, 교수님들의 관심에 귀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면담위크 기간 : 2022. 5. 16(월) ~ 2022. 5. 27(금) 2주간

 

2. 지도교수 확인 방법 : ON국민 > 포털 > 개인정보 확인 > 지도교수 배정사항 확인

   ※ 지도교수 이외 면담하고자 하는 교수님을 별도로 설정하여 추가 상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3. 지도교수 면담 방법

  가. 지도교수님께 상담 요청하기

    1) K-Startrack을 통한 상담_ON국민 > K-startrack > 상담활동 > 지도교수상담 > 상담신청★

    2) 이메일을 통한 상담_국민대학교 홈페이지 검색창에 지도교수명을 검색하면 이메일 확인 가능

    3) 전화상담_교수연구실로 전화하여 상담

    4) 방문상담_이메일, 전화 등으로 사전 협의 후 연구실 방문하여 상담

 나. 지도교수 상담에 응답하기

   1) 이메일 및 K-Talk으로 지도교수로 부터 받은 문의에 답메일하기

 

4. 기타사항

  가. K-Startrack 고도화에 따라 경영대학 자체 상담시스템(f2f.kookmin.ac.kr)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나. 2022학년도 입학생은 학사지도교수 면담이 S-TEAM Class 8주차 1.5시간에 해당되므로, 반드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다. 경영대학 교수님들은 재학생들에게 관심을 갖고 항상 여러분의 목소리에 집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조금 더 용기를 내어 다가가시기 바랍니다.